문자 보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ia Li

전화 번호 : +86 18349393344

WhatsApp : +8618349393344

8가지 장점은 시장에서 초반 주도권을 가지고 있어 당신을 만듭니다

April 25, 2022

고객 요청에 초점을 맞추세요

고객들의 증가하는 니즈는 PCB 공장 지속적인 성장을 독려합니다. PCB 제조업, 국회와 자재 관리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시간 단축되고 자원 활용을 향상시킬 수 있고 유망 기술과 마스터 복잡한 프로세스 기술을 잘 압니다. 중국 PCB 제조, PCB의 능력과 서비스로서의 체스게이트는 우리의 고객들이 연구 개발, 판매와 마케팅과 같은 핵심 경쟁력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합니다.

고객들은 우리의 경험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체스게이트 PCB의 직원들은 PCB 디자인, EMC의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집니다. 매년마다 295개의 경우 보다 더 다룰 때, 당신은 우리의 풍부한 경험으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뛰어난 기술

 

체스게이트 PCB는 EMC 전문가들과 SI 전문가들도, PCB 설계 전문가들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고객들이 우리와의 협력을 즐기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엔지니어들은 DFM과 DFT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실험을 위해 제조 &desig의 설계를 하세요)

 

엄격한 의료기기 품질 관리 기준.

 

체스게이트 PCB는 표준 PCB 설계와 SI 시뮬레이션과 EMC 프로젝트를 위한 완전한 이행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장기 실제 경험에 기초를 둔 다른 제품을 위해 상술과 점검표를 검토합니다.

 

당신의 타임즈 지 절약하세요

 

체스게이트 PCB는 완전히 우리의 고객들에서의 시장 압력을 실현합니다. 우리는 이동에 7*16 시간으로 일합니다. 우리가 한 잘 정리된 프로세스에서 모든 것을 취급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한 증명 하에, 당신은 3 또는 4 기업과 3 또는 4 시각표 대 기업과 시각표와 함께 일하는 혜택을 얻습니다.

비용 효율적 디자인

체스게이트는 경쟁력있는 가격과 고객들에게 칠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앞장서서 모든 설계 단계에 있는 고객들을 위한 개발 비용을 줄일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원가 절감이 달성됩니다.

로컬 서비스

우리는 스허전, 장사에서 서비스 망을 만들었고, 성도,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캘리포니아에서 사무실을 열 예정입니다. 체스게이트는 고객들 관리 시스템을 확립하고, 그들의 프로젝트 위의 고객들과 함께 조정과 통신을 위한 특별한 직원을 지정하고, 설계 작업을 완료하도록 클라이언트 제품과 친한 기술자들을 할당합니다.

턴키 솔루션

체스게이트 PCB는 PCB 제작 서비스와 조립을 포함하는 교도관 서비스업에 출처를 밝히는 부품을 제공합니다.

  1.  

체스게이트 PCB는 PCB 제작 서비스와 조립을 포함하는 교도관 서비스업에 출처를 밝히는 부품을 제공합니다.